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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식♡보감

좋은 이름

by 권석낙 2020. 4. 21.


  좋은 이름이란 ?
1. 이름의 의미가 좋아야 함
2. 이름이 품위가 있어야 함.(여자는 예쁜이름)
3. 사주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 (자원오행)
4. 부르기 쉬워야 함 (발음오행)
5. 수리가 좋아야 함 (수리격, 음양의 조화, 삼원오행)



  1. 이름의 의미가 좋아야 함
이름은 평생동안 불리어지고 또한 후세에도 남는 것으로 뜻이 좋아야 합니다.
이름은 주로 다른 사람이 부르고   또한 자기 자신이 음미하는 것으로,
이름의 의미를   본인의 인생목표   또는 삶의 태도로서 여기며 살아가게 됩니다.
조선시대 글이 뛰어나 과거 급제하여   청백리 암행어사로 잘 알려진 박문수(朴文秀 숙종17~영조32)의 이름이
박문둔(朴文鈍 : 글에 어두움)이었더라면 과거에 급제할 수 있었을지 의심스럽습니다.
물론 이름이 좋아야 좋은 사람이 된다는 것을  미신이라 생각하는 분이 있을지 모르나,
본인의 인생이   인생관(인생목표)에서 결정되고  
자신의 이름은   인생관을 결정하는데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을 생각하면
역시 뜻이 좋은 글자로 이름을 지어 주어야 합니다.
이름 이외에 호를 지어 자신의 좌우명으로 삼기도 합니다.
뜻은 아기가 마음속에 품고 미래를 펼쳐갈 희망입니다.
박문수(朴文秀) : 글문, 뛰어날수, 문장이 뛰어남) : 암행어사 판서등 역임
유정현(柳廷顯): 조정정, 귀할현, 조정에서 귀하게 됨): 영의정등 역임
강맹경(姜孟卿): 맏맹, 벼슬경, 벼슬의 맏이): 영의정등 역임
  2. 이름이 품위가 있어야 함(여자는 예쁜이름).
이름은 예쁘고 품위가 있어야 합니다.
이름이 예쁘지 않으면 앞에 나서기를 싫어합니다.
이름이 예쁘지 않고 놀림감이 되면, 성격도 내성적으로 변합니다.
아기에게 예쁜 이름을 지어 주어서, 활동성이 있고 자신감을 가진 아이로 키워야합니다.
  3. 타고난 사주에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주어야 함
사주팔자는 태어날 때 정해지지만 이름은 원하는대로 지을 수 있습니다.
타고난 사주에서 부족한 기운이 있으면 이름에서 보완해 주어야 합니다.
(사주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기이름 작명연구회로 전화 또는 메일 바랍니다.)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글자가 갖고 있는 원래의 의미를   각 오행에 맞게 분류한   자원오행으로 보충합니다.
즉 사주에서 수(水)의 기운이 부족하면,   수의 의미를 내포한 글자(자원오행이 수인 글자 : 江 강강,   河 물하,   海 바다해, ..... )로 작명하여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주어야 합니다.
사주를 톱니바퀴라 하면 자원오행은 톱니로 볼 수 있습니다.
톱니바퀴(사주)가 원활하게 순환하며 잘 굴러가기 위해서는,   빠지고 약한 톱니를 자원오행(이름)으로 보완해 주어야 합니다.
(타고난 사주에서 부족한 부분을 자원오행으로 보완.   보완할 자원오행은 각 개인의 사주에 의해서 결정됨.)
모든 자연이 순환을 하듯이, 사주에서도 기운이 순환을 해야 합니다.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여,   약한 곳을 보완하고   막힌 기운을 소통시켜
가장 훌륭한 사주의 조건중 하나로 여기는 기가 통하는 사주로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예)
이승만(李承晩) --> 자원오행: 목목화
乙 己
亥 卯 亥 子
--> 사주에서 자체적으로 순환되는 기운을 타고남.
사주에서 약한부분 목(학문,협력운) 화(지도력운)를 보완함.
김영삼(金泳三) --> 자원오행: 금수화
戊 乙
辰 丑 未 戌
--> 사주에서 지도력운(토)과 관직운(목)은 충분히 타고났음.
사주에서 순환에 필요한 오행 금(재능운) 수(재물,성과운) 화(학문,협력운)를 보완함.
이명박(李明博) --> 자원오행: 목화수
辛 庚
巳 子 丑 卯
--> 사주에서 자체적으로 순환되는 기운을 타고남.
사주에서 약한부분 화(관직운) 수(재능,사업운)를 보완.
자원오행 : 부수나 글자가 갖고 있는 원래의 의미를 각 오행에 맞게 분류한 것.
자원오행 글자 예
목(木) 나무목(木), 수풀림(林), 수풀삼(森), 소나무송(松) ...
화(火) 불화(火), 불꽃염(炎), 솥정(鼎), 빛날현(炫) ,...
토(土) 흙토(土), 언덕릉(陵), 뫼산(山), 봉우리민(岷) ...
금(金) 쇠금(金), 거울경(鏡), 구슬옥(玉), 쌍옥각(珏) ...
수(水) 물수(水), 강강(江), 바다해(海), 물하(河) ...
裵克廉(배극렴:영의정)
河崙(하륜:영의정)
柳廷顯(유정현:영의정)
金炳國(김병국:영의정)
許積(허적:영의정)
李鐸(이탁:영의정)
金載瓚(김재찬:영의정)
-->자원오행:목목목
-->자원오행:수토
-->자원오행:목목화
-->자원오행:금화수
-->자원오행:금목
-->자원오행:목금
-->자원오행:금화금
曺錫文(조석문:영의정)
姜孟卿(강맹경:영의정)
南九萬(남구만:영의정)
黃喜(황희:영의정)
韓明澮(한명회:영의정)
韓致亨(한치형:영의정)
徐命善(서명선:영의정)
-->자원오행:토금목
-->자원오행: 토수목
-->자원오행:화수목
-->자원오행:토수
-->자원오행:금화수
-->자원오행:금토토
-->자원오행:화수수
사주에서 부족한 부분을 자원오행으로 보완하여, 사주의 기운이 상생순환해야 하는 것을   자원오행끼리 상생상극으로 오해해선 안됩니다.
사주를 무시하고 자원오행끼리의 관계만을 고집한다면,   사주보완상 엉뚱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읍니다.
자연에는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이 있어 순환을 하고,
사람의 몸은 건강한 활동을 위하여 오장(五臟)이 모두 온전해야 하듯이
사주에서도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약한 부분을 보완하여, 사주의 기운이 상생순환하는 건강한 사주로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五行

10  干

甲  乙

丙  丁

戊  己

庚  辛

壬  癸

12  支

寅  卯

巳  午

辰 戌 丑 未

申  酉

亥  子

  4. 발음이 좋아야 함 (발음오행이 상생)   (발음오행을 소리오행, 음령오행으로도 부름)
이름은 발음하기 쉬운 것이 좋습니다.
이름은 평생 불리어지므로,   발음하기가 어려우면 그것이 누적되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가 있고,
또한   부르는 사람도 이름을 보고 이미지를 연상하므로   가능하면 부드럽게 이어지는 이름이 좋습니다.
한글 자음을 발음으로 구분하여   발음상 연결이 쉬운 관계를 발음오행으로 나타냈으므로,
발음오행이 상생이 되면 발음이 쉽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금니 소리는 혓소리나 입술소리와는 발음상 연결이 쉬우나 (발음오행 상생 : 가나, 가마) ,
어금니 소리와 목구멍 소리와는 발음상 연결이 쉽지 않습니다 (발음오행 상극 : 가아, 가하).
한글의 발음은 훈민정음 창제시에는 소리나는 순서가 : ( 音出牙舌脣齒喉 : 훈민정음 해례 참조 )
어금니소리(아음 :牙音) --> 혓소리(설음:舌音) --> 입술소리(순음:脣音) --> 잇소리(치음:齒音) --> 목구멍소리(후음:喉音) 순으로 나오는 것으로 이해하였습니다.
훈민정음은 세종대왕의 높으신 덕과 밝으신 슬기와 깊으신 연구로 말미암아 창작된 것이다.
그것이 반포된 뒤에 그 오묘한 진리를 갈고 닦은 사람이 거의 없었다.
그러다가 한글이 생겨난 지 305년만에 겨우 비로소 그 묻힌 진리를 파내고자 괭이를 잡은 이가 있으니,
이가 곧 여암이다. 그의 「훈민정음 운해」는 독자적인 음운학적 역학적인 연구를 한 것으로 15세기 「훈민정음해례」로부터 조선조의 학맥을 다시 18세기 중엽으로 이어주고 있는 것이다. 여암의 학적 노작은 확실히 정음학(한글갈)의 중흥자라고 높이 평가를 받고 있다.
(한글학회 이사장, 세종대왕 기념사업회 회장을 지내신 한글학자 최현배 선생님 말씀)
조선시대 영조때 여암이 훈민정음에 대하여 본격적인 연구를 하니, 훈민정음 운해(訓民正音 韻解)에서 소리나는 순서가
목구멍소리(후음:喉音) --> 어금니소리(아음 :牙音) --> 혓소리(설음:舌音) --> 잇소리(치음:齒音) --> 입술소리(순음:脣音) 순서로 소리가 난다고 논문을 발표하였습니다.
훈민정음 운해(訓民正音 韻解)논문 발표후에는 소리나는 순서가 목구멍소리에서 시작하여 입술소리까지 이르는 것을 대부분 인정하고 그에 따라 오행을 정하니   현재 대부분 사람들이 사용하는 발음오행입니다.
물길이 여럿 있어도 물이 흐르기 쉬운 곳으로 물이 흐르며,  그 물이 흐르는 길에 의해 흐름의 특성이 나타납니다.
발음도 상생이 되는 쪽으로 부드럽게 발음이 연결이 되며,   발음이 연결이 되는 쪽의 특성이 나타납니다.
발음오행이 상생이 되도록 작명하기 위해서는 다음 3가지중 하나를 만족하면 됩니다.
1. 발음오행 초성상생(초성 상생: 성초성+이름첫자초성+이름끝자초성)
    발음은 초성 위주로 발음이 되므로 초성상생이 중요하다는 학설.
   초성은 입의 모양을 여는 음으로, 초성 끼리 상생으로 작명하면 발음이 부드럽게 연결이 됩니다.
   성:초성 + 이름:초성 + 이름:초성
   예: 이순신(장군) : 이(초성ㅇ:토) + 순(초성ㅅ:금) + 신(초성ㅅ:금) : 발음오행(토금금) 상생
   예: 박문수(암행어사): 성(초성ㅂ:수) + 문(초성ㅁ:수) + 수(초성ㅅ:금) : 발음오행(수수금) 상생
   예: 유정현(영의정) : 유(초성ㅇ:토) + 정(초성ㅈ:금) + 현(초성ㅎ:토) : 발음오행(토금토) 상생
   예: 김병국(영의정) : 김(초성ㄱ:목) + 병(초성ㅂ:수) + 국(초성ㄱ:목) : 발음오행(목수목) 상생
   예: 홍순목(영의정) : 홍(초성ㅎ:토) + 순(초성ㅅ:금) + 목(초성ㅁ:수) : 발음오행(토금수) 상생
   예: 허적(영의정) : 허(초성ㅎ:토) + 적(초성ㅈ:금) : 발음오행(토금) 상생
   예: 이탁(영의정) : 이(초성ㅇ:토) + 탁(초성ㅌ:화) : 발음오행(토화) 상생
2. 발음오행 종성고려 상생(성종성고려: 성종성+이름첫자초성+이름끝자초성)
    발음은 초성 위주로 발음이 되나, 성씨와 이름은 구분해서 발음하므로 성의 종성이 중요하다는 학설.
   종성(받침)은 소리가 끝나는 음으로, 성의 종성과 이름초성끼리 연결을 해도 발음이 부드럽게 연결이 됩니다.
   성:종성 + 이름:초성 + 이름:초성
   예: 김재찬(영의정): 김(종성ㅁ:수) + 재(초성ㅈ:금) + 찬(초성ㅊ:금) : 발음오행(수금금) 상생
   예: 김종수(좌의정): 김(종성ㅁ:수) + 종(초성ㅈ:금) + 수(초성ㅅ:금) : 발음오행(수금금) 상생
   예: 정태화(영의정): 정(종성ㅇ:토) + 태(초성ㅌ:화) + 화(초성ㅎ:토) : 발음오행(토화토) 상생
   예: 김수환(종교인): 김(종성ㅁ:수) + 수(초성ㅅ:금) + 환(초성ㅎ:토) : 발음오행(수금토) 상생
3. 발음오행 파동고려 상생(초성종성 상생: 성:초성+(종성) + 이름초성+(종성) + 이름초성+(종성))
    발음은 초성,종성 구분없이 모두 고려해야 한다는 학설.
   성의 초성부터 이름 끝음 까지 발음오행이 상생이 되면 발음이 부드럽습니다.
   성:초성+(종성) + 이름:초성+(종성) + 이름:초성+(종성)
   예: 서종태(영의정) : 서(초성ㅅ:금) + 종(초성ㅈ:금 + 종성ㅇ:토) + 태(초성ㅌ:화) --> 금금토화 : 발음오행 상생
   예: 김상로(영의정) : 김(초성ㄱ:목 + 종성ㅁ:수) + 상(초성ㅅ:금 + 종성ㅇ:토) + 로(초성ㄹ:화) --> 목수금토화 : 발음오행 상생
   예: 이율곡(학자) : 이(초성ㅇ:토) + 율(초성ㅇ:토 + 종성ㄹ:화) + 곡(초성ㄱ:목 + 종성ㄱ:목) --> 토토화목목 : 발음오행 상생
   예: 김수환(종교인): 김(초성ㄱ:목 + 종성ㅁ:수) + 수(초성ㅅ:금) + 환(초성ㅎ:토 + 종성ㄴ:화) --> 목수금토화 : 발음오행 상생
※ 참고 (인체영향) : 닫힌음(ㄱ,ㅂ 받침)의 사용에 대한 주장들
     예: 허적(영의정), 이탁(영의정), 이율곡(학자), 김병국(영의정), 조석문(영의정), 홍순목(영의정), 이명박, 유재석
   주장a : 강한음(ㄱ,ㅂ 받침)을 수시간 동안 연속해서 들려주면 좋지않음. (시끄러움, 인체에 영향 미침)
   주장b : 짧은 음절의 이름을 여러사람에게 알리기 위해서는 강한음(ㄱ,ㅂ 받침)의 사용이 효과적임
              ( ㄱ,ㅂ 받침의 이름이 오히려 이름을 돋보이게 함.
                 특히 이름 끝자의 받침이 ㄱ,ㅂ 받침인 경우,   음이 새지 않아   복이 빠져나가지 않는 것으로 믿는 분도 있음.)
       --> 이름을 수시간 동안 연속해서 부르기는 쉽지 않으므로, 강한음의 사용이 효과적일 수 있음.
구  분
발  음 ㄱ ㅋ ㄴㄷㄹ ㅌ ㅇ ㅎ ㅅㅈㅊ ㅁㅂㅍ
발성기관 어금니소리
(牙音)
혓소리
(舌音)
목구멍소리
(喉音)
잇소리
(齒音)
입술소리
(脣音)
발음은 성부터 이름끝자 까지 부드러워야 합니다.
성부터 발음오행이 상생이라 함은, 성부터 발음이 부드러움을 나타냅니다.
相生관계(상생관계 : 생해주는 관계)
목생화 : 목은 화를 생하여 줌
화생토 : 화는 토를 생하여 줌
토생금 : 토는 금을 생하여 줌
금생수 : 금은 수를 생하여 줌
수생목 : 수는 목을 생하여 줌

목 → 화 → 토 → 금 → 수
└──────────┘
相剋관계(상극관계 : 극하는 관계 )
목극토 : 목은 토를 극함
토극수 : 토는 수를 극함
수극화 : 수는 화를 극함
화극금 : 화는 금을 극함
금극목 : 금은 목을 극함

목 → 토 → 수 → 화 → 금
└──────────┘
  5. 글자의 수리가 좋아야 함.
수리론(數理論)은 수(數)가 지닌 고유의 의미(意味)를 성명학(性名學)에 응용한 것으로
성명자의 수리(數理)에 따라 길흉화복(吉凶禍福), 부귀빈천(富貴貧賤), 영고성쇠(榮枯盛衰)를 예지(豫知)할 수 있다는 이론입니다.
성명학에서 수리론(數理論)의 핵심(核心)은 성자(性字)와 명자(名字)의 획수(劃數)를 계산하여
4격(元, 亨, 利, 貞)으로 구분하여 인생운(人生運)을 예측(豫測)하는 것입니다.
수는 1부터 9까지가 기본인데 성명학(性名學)에서는 1부터 81까지를 기본으로 하여 각 수(數)가 지닌 기운(氣運)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1) 수리격
성과 이름을 구성하는 글자들의 획수가 길한수인가, 흉한 수인가를 구분하여 길한수로 작명하는 방법입니다.
각 수가 지닌 기운에 근거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격(元 格) : 이름첫자와 둘째자 합 (초년운세) --- 명격,지격등으로도 부름
형격(亨 格) : 성과 이름 첫자의 합 (청년운세) --- 주격,인격등으로도 부름
이격(利 格) : 성과 이름 끝자의 합 (중년운세) --- 외격으로도 부름
정격(貞 格) : 성과 이름첫자, 둘째자 모두의 합 (말년운세) --- 총격으로도 부름
김 (金8획)   대 (大3획)   중 (中4획)
초년 : 원격(대 + 중 = 7획 )   獨立格(독립격:길)
청년 : 형격(김 + 대 = 11획)   新成格(신성격:길)
중년 : 이격(김 + 중 = 12획 )   薄弱格(박약격:흉)
말년 : 정격(김 + 대 + 중 =15획)   統率格(통솔격:길)
길한 획수
01수 基本格(기본격) 03수 成形格(성형격) 05수 定成格(정성격) 06수 繼成格(계성격) 07수 獨立格(독립격)
08수 開物格(개물격) 11수 新成格(신성격) 13수 智謀格(지모격) 15수 統率格(통솔격) 16수 德望格(덕망격)
17수 健暢格(건창격) 18수 發展格(발전격) 21수 頭領格(두령격) 23수 攻名格(공명격) 24수 立身格(입신격)
25수 安全格(안전격) 29수 成功格(성공격) 31수 隆昌格(융창격) 32수 順風格(순풍격) 33수 昇天格(승천격)
35수 平凡格(평범격) 37수 仁德格(인덕격) 38수 福祿格(복록격) 39수 安樂格(안락격) 41수 大功格(대공격)
45수 大智格(대지격) 47수 出世格(출세격) 48수 有德格(유덕격) 51수 春秋格(춘추격) 52수 能直格(능직격)
57수 努力格(노력격) 58수 自力格(자력격) 61수 榮華格(영화격) 63수 吉祥格(길상격) 65수 完美格(완미격)
67수 成長格(성장격) 68수 達成格(달성격) 73수 亨通格(형통격) 75수 旺盛格(왕성격) 81수 還喜格(환희격)
흉한 획수
02수分離格(분리격) 04수不定格(부정격) 09수窮迫格(궁박격) 10수空虛格(공허격) 12수薄弱格(박약격)
14수離散格(이산격) 19수苦難格(고난격) 20수虛望格(허망격) 22수中折格(중절격) 26수是非格(시비격)
27수中斷格(중단격) 28수波亂格(파란격) 30수浮夢格(부몽격) 34수破滅格(파멸격) 36수失敗格(실패격)
40수無常格(무상격) 42수苦行格(고행격) 43수迷惑格(미혹격) 44수魔障格(마장격) 46수不知格(부지격)
49수隱退格(은퇴격) 50수不幸格(불행격) 53수不和格(불화격) 54수辛苦格(신고격) 55수不忍格(불인격)
56수不足格(부족격) 59수不遇格(불우격) 60수暗黑格(암흑격) 62수孤獨格(고독격) 64수沈滯格(침체격)
66수逆難格(역난격) 69수衰弱格(쇠약격) 70수暗難格(암난격) 71수不安格(불안격) 72수相半格(상반격)
74수不交格(불교격) 76수離散格(이산격) 78수無力格(무력격) 79수不信格(불신격) 80수陰影格(음영격)
(2) 음양의 조화
이름의 수리를 맞출 때도 음양의 조화를 고려하여 작명합니다.
수에서 양은 홀수, 음은 짝수를 나타냅니다.
양 : 1,3,5,7,9,11,13,...   음 : 2,4,6,8,10,12,14,...
조화된 음양 배열 (吉)
양 양 음 ( ○ ○ ● )
양 음 양 ( ○ ● ○ )
양 음 음 ( ○ ● ● )
음 양 양 ( ● ○ ○ )
음 양 음 ( ● ○ ● )
음 음 양 ( ● ● ○ )
조화되지 않은 순음,순양의 배열(凶)
양 양 양 ( ○ ○ ○ )
음 음 음 ( ● ● ● )
예: 김(金8획) 갑(甲5획) 돌(乭6획) : 8(음) 5(양) 6(음) --> 음양의 조화 만족
이름의 수리도 음이나, 양   한쪽으로 편중되지 말고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3) 삼원오행
글자의 획수를 오행으로 표시하여 천격,인격,지격으로 나누어 하늘과 사람과 땅이 상생이 되도록 이름을 작명해야 한다는 이론임.
  ( 수리에서는 삼원오행보다 수리격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 천격(하늘:부모) : 성의 획수 (부모에게서 물려 받은것)
. 인격(사람:자신) : 성+이름첫자 획수
. 지격(땅:처와 자식) : 이름첫자+이름끝자의 획수
획수와 오행:   1,2획 : 목     3,4획 : 화     5,6획 : 토     7,8획 : 금     9,0획 : 수  
획수가 10 이상 이면 끝수로 판단함.    예:15획이면 --> 끝자 5획으로 삼원오행은 토(土)임
예: 김(金8획) 갑(甲5획) 돌(乭6획)
천격 : 김(金8획) = 8획(금)
인격 : 김(金8획) + 갑(甲5획) = 13획(화)
지격 : 갑(甲5획) + 돌(乭6획) = 11획(목)
삼원오행(금화목) 상생 만족하지 못함
(4) 부수의 획수 계산
성명학에서 부수의 획수는 원 뜻을 찾아서 원래 글자를 기준으로 획수를 계산합니다.
즉 삼수변 부수는 원래의 한자 물수를 찾아 4획, 심방변 부수는 원래의 한자 마음심을 찾아 4획, ... 등으로 계산
--> 혼동하기 쉬운 부수 보기
  6. 주역
주역은 5000년 이상된 사상으로 공자등 옛 성현들이 심혈을 기울여 연구한 학문입니다.
조선시대에는 주역이 과거시험 과목중 하나(역경)로서 많이 연구 되었습니다.
주역은 세상의 흐름을 연구하는 학문으로, 과학자들 (아인슈타인,보어,스티븐호킹등)에게도 응용되어
자연의 법칙을 발견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며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 보어의 상보성원리, 호킹의 빅뱅이론등)
태극기에도 주역의 원리(태극,건곤감이,천화동인,수지비)가 활용되어 만물의 생성 및 발전의 기운이 담겨있습니다.
세상의 이치에 순행하여 발전하도록   전문 작명가만이   고급 작명시 주역을 적용합니다.
작명시에는 각 개인에게 맞도록 사주까지 적용해야 합니다.
사주에 따라 인생이 다르므로   각 개인에게 맞도록 주역을 구할 때 반드시 사주를 적용해야 합니다.
사주를 적용하지 않은 주역결과는,
같은 이름에 대하여,   출생일시(사주)를 바꾸어도   주역결과가 바뀌지 않습니다.
주역 예(사주적용):
정주영(鄭周永) : 뇌지예 (예는 준비한다는 뜻으로 순리에 따라 움직이니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이병철(李秉喆) : 택산함 (자연의 이치에 따라 움직이니 무슨 일이든 이룰 수 있는 기운)
김대중(金大中) : 뇌수해 (어려움이 있어도 풀리어 좋은 방향으로 유도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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