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송♡좋아

I can see your heart is aching

by 권석낙 2020. 4. 22.



I"ll Be Faithful To You
- Isla grant & Al Grant -



I can see your heart is aching
당신 마음 아파하는것 저 알아요

He hurted you more than he knew
자신보다 그는 더 당신을 힘들게 했어요

And should you ever want to love again
그래서 당신이 다른 사랑을 원하신다면

I"ll be faithful to you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릴게요

And you"ve been crying like the willow
그래요 당신은 버드나무 처럼 울며 지내왔지요

When the night bird sang so blue
밤새들이 무척 울적하게 울때 말이에요

Trust was broken but hearts will mend
소망은 이미 멀어졌지만 마음은 나아지지요

And I"ll be faithful to you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릴게요

In this world of pain and sorrow
고통과 슬픔의 이 세상에서

Where a promise don"t come true
기대가 이루어지지 않는 이곳에서

Here"s a vow you can be sure of
당신이 확신할 수 있는 믿음이 여기 있어요

I"ll be faithful to you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릴게요


Let me dry away your tears
제가 당신의 눈물을 닦아 드릴 수 있게 해 주세요

Like the sun melts morning dew
태양이 아침 이슬을 녹이듯이 말이에요

I will wrap you up in true, true love
저는 당신을 진실한 참사랑으로 감싸고

I"ll be faithful to you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릴게요

In this world of pain and sorrow
고통과 슬픔의 이 세상에서

Where a promise don"t come true
기대가 이루어지지 않는 이곳에서

Here"s a vow you can be sure of
당신이 확신할 수 있는 믿음이 여기있어요

I"ll be faithful to you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릴게요

Just let me wrap you up in true, true love
진실한 참사랑으로 감싸게만 해주시면

And darling I"ll be faithful to you
내 사랑이여 제가 당신께 충실한 사랑이 되어 드릴게요

 

  
 

 
Grant 부부가 부르는 서정詩같은 아름다운 사랑의 노래입니다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나서 아일랜드에서 활동하는 Isla Grant는

컨트리 풍의 노래를 즐겨 하는 싱어 송 라이터...

1992년, 밴드의 리더였던 Al Grant와 결혼했지요.

그녀가 부르는 노래뿐만 아니라 노랫말까지

항상 짠하게 가슴에 와 닿습니다.

 

'팝송♡좋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rever - Stratovarius  (0) 2020.04.22
Adios Mujer  (0) 2020.04.22
환상의 무드음악  (0) 2020.04.22
사랑의 테마 팝송  (0) 2020.04.22
Old pop collection  (0) 2020.04.22

댓글